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태안/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맛집 국물이 끝장나는 꽃지해물칼국수

by 나02 2021. 4.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안면도 찐맛집을 소개해드릴려구요

저와 제 일행들도 눈이 번쩍 떠진 맛,, 생각만해도 침고여요 😋


꽃지해물칼국수

 

***

평일 10:00 - 15:00 

수요일휴무

주말 09:00 - 16:00


안면도맛집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찾아간 곳

11시에 갔는데 차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리고 여기가 식약처 식품위생등급 평가 3점 만점중에 3점 받은 곳~⭐⭐⭐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당!

 

꽃게연구실

 가게옆엔 귀여운 꽃게연구실이 ㅎㅎㅎ

딴뚝통나무집식당

맞은편엔 딴뚝통나무집식당이 있어요

딴뚝통나무집식당은 게국지 맛집!

 

꽃지해물칼국수

꽃지해물칼국수 주차장은 정말 넓었어요

 

꽃지해물칼국수 발열체크

발열체크도 꼼꼼히~~!

근데 저 발열체크 잘못하면 소리가 굉장히 크게 위잉위잉 거려요,,,ㅎㅎㅎ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다,,, 😷민망~

 

6시내고향에도 출연
꽃지해물칼국수내부
꽃지해물칼국수테라스

테이블 수가 굉장히 많았어요

점심 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은데

점심쯤 가면 웨이팅 있을듯!

꽃지해물칼국수메뉴

저는 해물칼국수 4인 (44000원),칼국수사리 추가 2개 (6000원) 주문했어요!

 

 

꽃지해물칼국수 기본찬

기본찬으로 김장김치와 깍두기가 나오는데 

세에상에나

역시 맛집답게 김치부터 맛이따!😋

흰쌀밥이 있었다면 밥 한그릇 뚝딱할 맛 ㅠㅠㅠ

 

반찬셀프
김치셀프

김치와 다른 양념장들은 셀프~!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3번은 셀프했다는건 안비밀 ㅎㅎㅎ

꽃지해물칼국수 4인
꽃지해물칼국수

해물이 가득가득,,,♥

야채넣어주기
새우와꽃게
전복
오징어와 동죽

해물칼국수엔 바지락,동죽,새우,오만둥이,오징어,전복,꽃게,황태채가 들어가있어요

계절별로 신선도와 수급량 등을 고려해서 일부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꽃지해물칼국수 오징어

오징어 크기 시롸냐고,,,, 저렇게 큰 오징어가 두마리씩이나 들어가있었어요

해물칼국수 국물이 팔팔 끓으면 오징어를 자르고 해산물 건져먹기~!

해산물이 정~말 많아요!

 

칼국수면 투하
꽃지해물칼국수

해산물을 어느정도 먹었으면 칼국수면을 넣어주기~

맛있게 익어라~~
옹심이만두
조개와오징어

꽃지해물칼국수는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숙취가 싸악~~ 사라지는 너낌,,,

또 한 잔 할 수 있을것만 같았어요 ^_^ㅎㅎㅎㅎ최고야!

 


내돈내산 꽃지해물칼국수 총평

진짜 맛집 인정

존맛이라는 말밖에 안나옴

김치도 맛있고

해산물도 풍부하고

해산물 덕에 국물도 깔끔하니

칼국수면 추가한거 칭찬할 정도

안면도가면 꼭 가야할 맛집리스트중 하나라고 생각

해장은 꽃지해물칼국수집에서 하는걸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