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내돈내산] 시흥 은계지구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맛집 사계진미

by 나02 2021. 4.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오늘은! 오랜만에 숯불 닭갈비를 먹고 왔어요~!

구운 닭갈비 후기 함께 보러 가시죵~

 


사계진미 

 

***

11:00 - 24:00

 


사계진미

무제한 닭갈비 1인 14500원

두판닭갈비 12900원

 

⭐두판 닭갈비는 주류값을 따로 받고있고

무제한은 5000원 추가할시 모든 주류가 무제한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

사계진미내부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기대가 더 업업ㅎㅎㅎ

 

셀프바
사계진미셀프바

셀프바는 딱 있을것만 놓여져 있었어요

닭갈비는 소금맛, 달달한맛, 매운맛 3가지!

 

사계진미

쌈류는 상추만 있었고 소스들이 정말 다양하게 있었어요

 

시흥사계진미

치킨은 없으면 바로바로 채워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갓 나온 치킨 바로 가져왔어요 ㅎㅎㅎ

닭고기 전문점 답게 닭곰탕도 있었어요

 

음료와 생맥주

음료도 무한리필~!

 

주류

주류는 5000원만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

저는 컨디션이 안좋아서 술은 못먹었어요ㅜㅜㅜ 아쉬워라ㅜㅜㅜㅜ

 

닭갈비

닭갈비 3종류를 하나씩 가져왔어요

 

사계진미 소스

BBQ소스, 마늘간장소스,양념치킨소스도 빠질 수 없죵

 

각종 반찬들

저기 마약가루가 있어서 마약가루도 챙겨왔어요!

 

닭갈비 굽기~

직원분이 닭갈비 굽는 방법을 뒤늦게 알려주셔서

첫 판은 다 태워먹었어요 ^_ㅜㅎㅎㅎㅎㅎ

제일 먼저 센 불에서 소금구이 부터 구워서 먹고

그 다음에 약한불로 양념을 구워 먹으면 된대요

 

사계진미 치킨

사계진미 치킨도 꽤 괜찮더라구요!

닭가슴살 부위쪽 먹었는데 엄청 촉촉하니

염지도 적절!!

 

사계진미 닭갈비

사계진미 닭갈비는 닭다리부위만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보들보들~~

BBQ소스, 마늘간장소스,양념치킨소스,마약소스 다 찍어 먹어봤는데

역시 된장이 제일이야~~♥

 

닭다리

닭다리 부위 뼈도 야뮤지게 발라먹었어요 ㅎㅎㅎ

 


시흥 사계진미 후기

 

가계 내부는 깔끔하며

주류 5천원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점 최고

닭갈비는 닭다리부위로만 사용해서

부드럽고 맛있으나

기름져서 쉽게 질림

양념닭갈비보단 소금닭갈비가 제일 맛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