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포레스트 콜드브루, 바나나크림 다크초코 블렌디드, 바나나 슈크림 큐브 리뷰

by 나02 2021. 4.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오늘은 스타벅스 여름신메뉴 리뷰를 해볼까해요~!

 

 

스타벅스여름신메뉴
스타벅스 별 적립

★ 스타벅스 어플 들어가서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에만 품목당 별 3개가 적립 ★

 

스타벅스 신메뉴 디저트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가 바나나 답게 바나나 디저트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그 중에서 제일 먹고싶었던 바나나 슈크림 큐브로!

 

스벅 인증샷

저도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어요 ㅎㅎㅎ ★ 적립 빵빵

 

 

스타벅스 신메뉴

포레스트 콜드브루 tall (5900원)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tall (6300원)

 

말차음료

포레스트 콜드브루 tall (5900원) 240kcal

 

제주도산 유기농 말차와 콜드브루가 들어가있고

말차의 쌉쌀한 맛과 콜드 브루의 묵직한 맛과 돌체 소스가 들어가있다

💚포레스트 콜드브루는 고카페인이 함유된 음료이니 어린이, 임산부, 카페인 민감자는 섭취에 주의해주세요~!💚

 

말차 음료 답게 색이 초록초록하니 예쁘더라고요 ㅎㅎ

처음엔 말차 부분만 먼저 마셨는데 

밑에 부분만 먹어서 그런지 달달하니~ 말차맛이 진하더라고요

그리고 커피쪽만 먹을땐 쌉싸름했어요

둘다 섞어주니까 너무 달지도 그렇다고 너무 쓰지도 않게

조화가 겁나 잘어울렸어요

달달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 음료!

돌체라떼보다 포레스트 콜드브루 먹으면  화장실 더 잘간다고 했는데,,,

저는 감감무소식,,,^_^호호

 

 

 

스벅 신메뉴
바나나크림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 tall (6300원) 330kcal

 

부드럽고 진한 카메룬산 다크 초콜릿에

바나나 휘핑 크림이 감싸주면서

가나산 카카오닙스가 음료속에 콕콕 박혀 더욱 고소한 맛!

 

바나나 휘핑크림부터 먹어봤는데

인공적일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맛있쟈나~? 바나나 휘핑크림 짱짱맛!

밑에 다크초코 블렌디드는 카카오닙스가 씹히면서 

정말 꼬숩고 씁쓸하니 조화가 최고 

많이 달줄 알았는데 

바나나 크림 다크 초코 블렌디드도 생각보다 안달아서

맛있게 먹었다 ㅎㅎㅎ

 

스타벅스 신메뉴디저트

바나나 슈크림 큐브 (5300원) 520kcal

 

큐브모양 데니쉬 안에 바나나 슈크림이 가득 넣어져 있고

차갑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브레드

 

딱딱,,,

내가 지금 나무를 자르고 있는 건가,,,,,

바나나 초콜릿이 얹어져 있는데 딱딱해서 자르기 조금 힘들었다

 

바나나 슈크림 큐브

그래도 밑에 데니쉬가 정말 부드러웠다!

바나나 슈크림 좀 보소,,,

이번에 스타벅스가 바나나 크림으로 일낸것 같다

바나나슈크림은 맛있는데

위에 초코가 정말 많이 아쉽다 ㅠㅠ

 

바나나슈크림큐브 크림

빵이 페스츄리라서 정말 보들보들~~

위에 바나나 초콜릿만 없었으면 딱이였을 것 같다 ㅎㅎㅎㅎ

 

 


스타벅스 신메뉴 총평

 

포레스트 콜드브루는 말차 좋아하시는 분들한텐 딱!

많이 달지도 않으면서 말차맛도 진하게 나고

콜드브루 조화가 정말 좋음

 

바나나 크림 다크초코 블렌디드는 

바나나휘핑크림과 카카오닙스가 신의 한수

생각보다 많이 안달아서 좋다

 

바나나 슈크림 큐브

굳이 안사먹어도 될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