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내돈내산] 곰표 밀맥주 후기

by 나02 2021.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아무생각 없이 cu편의점에 들렸는데

곰표맥주가 묶음으로 되어있는게 카운터있는거에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예약되어 있는거라고 하셔가지고,,,

이번에도 못먹겠구나~ 싶었는데

사장님께서 예약자분한테 전화하시더니

예약자분이 예약 취소하시겠다는거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당장 구입 개이득

 

곰표밀맥주

저건 할인행사가 안들어가져서

4개에 14000원에 구입!

곰표밀맥주
곰표밀맥주

저 귀여운 곰돌이가 보고싶었다9,,,🐻‍❄💚💚💚

 

제품함량

용량 500ml

도수 4.5%

파인애플,패션후르츠,복숭아 추출물

 

그래서 사람들이 블랑과 맛이 비슷하다고 했나봐요

블랑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완전 기대중 ㅎㅎㅎ

 

개봉박두
곰표밀맥주

호프집에서 알바해본 짬밥으로

맥주잔은 꼭 기울어서 ^_^ㅎㅎㅎㅎ

 

곰표밀맥주

스위트하게~위트있게~~ 곰표밀맥주~~💚

 

맛보기

 

안주는 참크래커와 마담로익크림치즈로~!

 

 

 

 


곰표밀맥주는

과일향이 정말 많이 남!

밀의 고소함도 느껴지면서

정말 소문대로 존맛이구나~~

블랑과 비슷하다고 했는데 쌉인정

여성들이 더욱 좋아할 맛!

cu편의점에서 보이면 쟁여오고 싶을 정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