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내돈내산] cu 초코츄러스 뉴짱, cu 미니츄러스 간식털업

by 나02 2021. 4.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요즘 초코츄러스 맛이 열풍이죠

꼬북칩이 초코츄러스 맛으로 첫 스타트를 끊으시고 

초코츄러스맛 과자가 많이 나오는데요~

오늘은 cu에서 초코츄러스 뉴짱과 미니츄러스를 들고왔습니댜 🍫🍫🍫🍫

 

 

설렌댜
cu과자

cu에 가니 초코츄러스 과자들이 보이더라고요ㅎㅎㅎ

아이쇼핑만 하려고 했더니 ,,,,,, 이미 두 과자는 내 손에,,^_^

 

좋다

초코츄러스맛 뉴짱 (1500원), 미니츄러스 (900원)

 

뉴짱

초코츄러스맛 뉴짱 (1500원)

 

처음보는 브랜드!

짱구과자 계열인줄 알았더니 아니네요

 

뉴짱칼로리

110g 553kcal

 

초코츄러스맛
뉴짱초코츄러스

짱구과자랑 똑같은 비쥬얼!

 

맛있네?

초코가 정말 진하고 맛있댜,,,!!

시나몬 향도 솔솔~

뉴짱초코츄러스맛

짱구과자보다 더 달고 맛있어요!

완전 추천합니다 ㅎㅎㅎ

뉴짱 너 나랑 또 보겠다야 ㅎㅎㅎㅎ

 

 

 

미니츄러스

미니츄러스 (900원)

미니츄러스 칼로리

50g 272kcal

 

질소를 산건가,.

질소를 샀더니 미니츄러스가 들어가있네요 🤪

미니미니사이즈
한입크기 사이즈

Hoxy,,,

츄러스 과자아시나요?

거기서 좀더 바삭하면서 두툼하고

초코와 시나몬향이 엄청 진한맛!

되게 맛있다

츄러스 과자보다 훨씬 맛있어요ㅋㅋㅋ

크기도 미니미니해서 

3~4개는 먹어줘야 먹는 느낌 ㅎㅎㅎ

존맛이네

 


초코츄러스 뉴짱 , 미니츄러스 총평

 

초코츄러스 뉴짱은

짱구과자에서 좀더 고급진맛

초코맛도 진해서

많이 달달하다

존맛이지만 먹다보면 좀 물리는 맛

 

미니츄러스는

츄러스 과자에서 고급버전

작은사이즈라 어린이 간식으로도 추천!

초코맛과 시나몬향이 강하다

양이 작아서 물리는 맛을 못느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