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시흥/은계지구] 내돈내산 고기맛집 황금축산

by 나02 2021. 5.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시흥 이사온지 2년차 다되가는 ㄴr영2

드디어 정육점 정착을 했습니다~~유~~야~Ho~~~😋

 


황금축산

***

일 ~ 월  09:00 - 21:00


은계황금축산

저희가족 단골 정육점은 광명에 있어서

고기사러 광명까지 왔다갔다 했었어요

그 런 데

은계 상업지구에 정육점이 새로 생겨서

사먹어보니 괜찮더라고요?

세번째 갔다오고 난 후 정착하기로 맘 먹은 곳 ㅎㅎㅎ

 

 

 

시흥황금축산

황금축산은 포인트 적립하면 고기로 돌려준대요 

괜찮은걸?

한우 사태와 삼겹살과 돼지사태
냉장고기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엄청 깔끔한 내부

든든해

얼른 집으로 가즈아~~~

고기들♥

한우 사태와 한돈 삼겹살, 한돈 사태

 

좋다

황금축산 고기들이 냄새가 안나더라고요

사장님이 숙성을 잘하셔서 그런가?

한우사태

사장님의 추천으로 한우사태 먹어봤는데

와,,, 사태를 장조림으로만 먹을 생각을 했지

구이용은 처음 먹어봤어요

진짜 쫄깃쫄깃 ㅠㅠ♡♥♡♥

고추냉이와 한 입 

기름기도 적절하게 섞여있어가지고

부드러워어,,,,, 사태도 구워 먹으니까 넘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삼겹살

역시 머니머니해도 삼겹살이 체고!!!

삼겹살도 도톰하니

냄새도 안나고

저희 가족들이 정말 극찬하면서 먹었어요


황금축산 후기

 

은계지구 정육점들 다 가봤는데

저희 가족 입맛에는 제일 잘 맞았던 곳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고기는 말해뭐해 신선하고

육질이 달라,,,

숙성을 잘하시는것 같다

냄새에 엄청 민감한데

돼지냄새도 안나고 쨩이야,,,♥

포인트 모아서 꼬리한벌 받아야지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