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시흥/은계지구] 시흥 은계지구맛집 양계장집아들

by 나02 2021. 5.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비싼 치킨은 가라

이젠 양계장집아들이 책임질꺼야


양계장집아들

 

***

매일 오후 15:00 - 11:50


시흥 양계장집아들

 

은계지구 갈때마다

양계장집아들이 궁금했는데

이제야 가보게되었어요 ㅎㅎㅎ

테라

테라 넘 귀욤 ㅎㅎㅎㅎ

양계장집아들가게 내부
양계장집아들 가게 내부
양계장집아들가게 내부

양계장집아들 가게는 엄청 넓직 하면서 시원해보였어요

테라스도 있어서

여름에는 테라스에서앉아서 치맥하는것도 좋을듯 ㅎㅎㅎ 

두껍마켓

아니!! 넘 귀여운 아이템도 있는거에요!!

뚜겁상회

⭐⭐스템프적립 이벤트⭐⭐

테라or진로 1병당 스템프 1회

스템프 적립후 수량별 경품 교환까지~!

 

양계장집아들에 와야할 이유가 생겨버려ㄸr,,,,💙💚

14병 화이팅해보자 ㅎㅎㅎ

 

양계장집아들메뉴
양계장집아들메뉴
양계장집아들메뉴

양계장집아들은 메뉴도 정말 다양하다

1,2차를 같이해도 될 정도 ㅎㅎㅎ

 

나는 후라이드 반 매운간장치킨 반 , 생맥주 500cc 주문~

 

양계장집아들생맥주

테라 생맥주 500cc (4000원)

 

나는 치맥파!! 

치킨엔 맥쥬가 필요해,,,ㅎㅎㅎㅎ

 

양계장집아들 기본찬
기본찬

기본 찬으로 치킨무,양념,소금,그리고 양배추샐러드가 나온다

양배추 샐러드가 야무지게 많이 나와서

치킨이 나올 때까지 양배추 샐러드를 안주삼아 욤욤 ㅎㅎㅎ

 

양계장집아들 치킨
양계장집아들치킨

후라이드 반 매운간장치킨 반 (14500원)

 

여긴 후라이드 맛집이네 존맛

흡사 동키 치킨과 맛이 비슷 ㅎㅎㅎㅎ

동키치킨

동키치킨도 맛있는데,,, 많이 안보여서 아쉬워ㅠㅠㅠ

매운간장치킨은 맵고 맛있긴한데 후라이드를 뛰어넘지를 못한다

무 족 권 ! 

양계장집아들은 후라이드 치킨 ㅎㅎㅎ

양계장집아들 치킨

남자친구가 후라이드치킨이 맛있다고 

가족들꺼까지 챙겨줬댜

💚쏘스윗 💚

 

양계장집아들 후라이드 포장

집에 와서도

배부른 와중에 치킨 뜯었댜 ㅎㅎㅎㅋㅋㅋ

잘 먹었슴다~~

체고체고💚

 


양계장집아들

여기는 무조건

후라이드!! 존맛

동키치킨이 생각나는곳

이제 슬슬 테라스에 앉아서

먹기 좋은 곳

생맥은 역시 테라

이제 후라이드는 

양계장집아들로

 


 

#네돈네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