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내돈내산] 아이스크림 털어보기

by 나02 2021. 4.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오늘은 아이스크림 리뷰를 해볼까해요~!

 

 

아이스크림

설렉션 온니 초코 (5500원), 스크류 피치맛 (400원), 아인슈페너 (1500원), 찰떡아이스 (1000원)

 

 

설렉션

설렉션 온니 초코 (5500원)

 

 

설렉션에서 초코를 제일 좋아하는 저에게는 희소식~!

온니 초코만있는게 나왔더라고요

 

영양정보

1개 102kcal

조그만한게,,,칼로리는 알차네,,,ㅎㅎㅎ

 

설렉션초코

초코만 가득해~~ 초~야~~~호~~~💛

설렉션 한 통에는 초코10개가 들어가 있어요

 

설렉션 포장지

설렉션 포장지는 당 떨어지지? 라는 귀여운 문구가 적혀져 있다ㅎㅎㅎ

 

 

설렉션초코
설렉션초코최고

솔직히 하나로는 부족한 맛

2개는 먹어줘야 돼요,,, ㅇㅈ..?ㅎㅎㅎ 😚

중간중간 초코칩도 씹히면서

옛날에 먹던 그맛 그대로여서 더 좋다 ㅎㅎㅎ

여윽시 마이쪙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1500원)

 

아인슈페너아이스크림

200ml 165kcal

 

아인슈페너 뚜껑

아인슈페너 뚜껑 스티커를 벗기면 숟가락이 나온다~

 

아인슈페너설명

아인슈페너는 과거 마부들이 아메리카노에 설탕과 크림을 듬뿍 얹어

마시던 것에서 시작된 커피라고 한다

 

아인슈페너도 중딩때 자주먹던 아이스크림인데,,

작년부터 다시 나와서 넘 반가웠다 ㅎㅎㅎ

 

 

아인슈페너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위에는 커피가루?가 뿌려져 있고 

커피시럽과 에스프레소시럽이 뿌려져있다~!

 

아인슈페너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아래에는 

커피샤베트가 있는데

에스프레소의 맛이 굉장히 진하다

커피샤베트만 먹으면 쌉싸롬 할 정도!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섞어먹어야 조화롭다~!

역시 맛있고만 ㅎㅎㅎ

 

 

스크류바

스크류바 피치 (400원)

 

75ml 120kcal

 

스크류바

피치맛이 있길래 당장 바구니에 넣었다!!

오리지널 스크류바보다는 색이 엄청 연한 분홍빛!!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크기가 조금 작아진 너낌~~ㅎㅎㅎ 😭

 

스크류바피치맛

아니 이게 머선129

겉은 복숭아 맛이나면서 속은 엄청 쫀득쫀득한 복숭아맛!

복숭아 맛이 진하게 나고 겁나 맛있었다

원래 오리지널이 맛있는 법인데

스크류바 피치맛도 넘 마시쨔나?!

보이면 가끔씩 사먹을것 같다!👍🏻

 

 

 

그리고 오늘의 역대급 아이스크림 

 

 

 

찰떡아이스 치즈떡볶이맛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 떡볶이맛 (1000원)

치즈떡볶이맛 칼로리

90ml 155kcal

 

찰떡아이스

후기 하나도 안보고 마트에 있길래... 그냥 신상이라서 사온건데,,,ㅎㅎㅎㅎ

아주 크나큰 실 수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

정말 이렇게 표현해도 될런지,,,,

아주 역겨운 맛이였다

치즈케이크 맛을 상상했는데

맛없는 치즈떡볶이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캡사이신 넣고

만들어 놓은 맛,,?

애기토맛도 나고,,, 근데 맵고,,,,

내가 음식 먹고 뱉은적 몇 없는데

아이스크림 먹고 뱉은적은 처음이다

너무 맛이 없어서 화가 날 정도

진짜 노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