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내돈내산] 쿠론 스윙진 20 고급미 뿜뿜 데일리로도 딱이야 & 코오롱몰 4월이벤트 쿠폰

by 나02 2021. 4.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입니다 !(๑>؂•̀๑)✌

오늘은! 제가 눈여겨봤던 가방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드디어 득템했거든요 ㅎㅎㅎ

코오롱에서 4월이벤트도 많이 하더라고요!

저렴하게 할인 받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팔로팔로미~!

 

 

 

코오롱몰 4월이벤트
코오롱이벤트

코오롱몰 어플에서 이벤트를 했어요

1. 신규가입 2만원 즉시할인 쿠폰

2. 모바일 첫구매 10% 할인 쿠폰

3. 코오롱몰 앱 첫 로그인 시 앱 전용 3종 쿠폰 자동 발급

 

 

이런 이벤트 놓치면 아깝잖아요

그래서 아부지껄로 가입했어요😙 개이득!

 

그 리 고

 

 

 

코오롱이벤트할인

KB국민카트나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1만원 할인까지!

 

 

쿠론 스윙진20

저는 쿠론가방을 좋아해요

고급미 뿜뿜해서요 ㅎㅎㅎ

20%할인까지 하고있다니

정말 이건 플렉스하라는 징조😎

 

쿠론 스윙진20 주문

모바일 첫 구매 10% 쿠폰 적용하고 국민카드 만원 즉시 할인까지해서

276560원에 주문!!

설렌댜,,,,💓💓💓

 

 

쿠론택배

9일에 주문했는데 주말 포함해서 12일에 도착했어요~!

신난다~~~

쿠론스윙진20에코백

쿠론 스윙진20, 에코백, 그립톡이 왔어요!

 

스윙진20

에코백도 크더라고요!

스윙진 넘 예쁘다 진쨔,,,

 

스윙진20앞면

 요리보고~

쿠론스윙진20옆면

조리보고~

쿠론스윙진20뒷면

뒤로보고~

 

 

쿠론스윙진20전체샷

완 벽 해 😭😭😭

 

스윙진디테일컷

가방을 열어보니 

안에 공간은 두개로 분리되어 있어요

작아보여도 지갑과 핸드폰 팩트 립스틱 핸드크림 들어가더라고요!

 

스윙진20샷

크로스끈도 야무지게 포장되어있어요

스윙진20품질보증서

가방뒤에 주머니안에는 보증서도 들어가있어요

쿠론 에코백

쿠론에서 에코백도 줬는데요

스윙진20 에코백

쿠론 스윙진20이 들어가기에도 넉넉한 크기에요!

쿠론 그립톡

4월에는 가방주문하면 그립톡도 준대요!

심플하니 괜찮더라고요!

 

스윙진20과 거울샷
예쁘다

정말 데일리로도 잘 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ㅎ

블렉컬러는 어디에나 다 잘 어울리니까요!

 

 


 

쿠론 스윙진20은

탈부착도 가능한 스트랩이고 토트나 크로스백 연출도 가능해요

그래서 캐주얼과 포멀룩에도 어울려요

대학생분들 또는 여자직장인분들 데일리 가방으로도 딱이에요

쿠론 가방은 소가죽이랍니다

무게감도 많이 무겁지않아요!

데일리가방이 고민이신 분들 정말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