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투썸플레이스 음료추천 자몽시트러스 그리고 스페니쉬 연유라떼

by 나02 2021. 3.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투썸에 갔는데요!

봄이라 그런지 시즌 음료도 많이 나왔더라고요~

 

 

역시 봄 답게 딸기 종류의 디저트도 나왔나봐요!

 

 

하지만 제가 간 매장엔 딸기 디저트는 많이 안보였어요 ㅜㅜ

 

투썸은 그래도 케이크는 알아주는 곳이니까! 

저는 투썸에서 벨지안 가나슈를 제일 좋아해요 ㅎㅎㅎ

달달하면서 꾸덕꾸덕~~하니 당충전하고 싶을때 딱이야!!

 

 

아이스박스도 정말 좋아하는데 

조만간 집에서도 만들어 먹어보려고요!

 

 

제가 자몽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이번에 자몽시트러스 프라페가 나왔대요!

자몽덕후는 넘 좋습니댜 ^_^ㅎㅎㅎ

 

 

누가 크림 카페라떼도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별로라는 후기가 넘 많아서 패쓰!

 

 

같이 온 제 동생은 스페니쉬 연유 라떼를 주문했어요

흡사 스벅에 돌체라떼와 비슷하다는 소문이 있던데

정말 그 맛이 날지 궁금했어요 ㅎㅎㅎ

 

투썸은 원두를 선택 할 수 있어요

고소하고 산미를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블랙그라운드

과일향이 느껴지면서 산미를 좋아하는 분들은 아로마노트

제 동생은 산미를 안좋아해서 블랙그라운드로 주문했습니다!

 

 

이런 따수운 날엔 테라스에서 먹어줘야 제맛인데,,,허허

그래서 저희 아파트 단지 사람이 안다니는 벤치로 갔지요~!

 

얼마만에 밖에서 먹는 음료인건가,,,♥

스페니쉬 연유 카페라떼 (5500원)

 

음,,, 이게 연유 카페라떼인지,,, 아님 그냥 라떼인지 모를정도로

정~~~말 안달았어요

그리고 원래 매뉴얼엔 위에 크런치? 같은것도 뿌려주던데

그런것도 없었고,, 설마 직원분이 잘못 만들어줬나 싶었어요

커피는 참 맛있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달달한 연유라떼 맛이 아니여서 실망했어요ㅜㅜ

 

 

 

자몽 시트러스 프라페 (6300원)

 

정말 완 전 추 천

자몽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꼭꼭 드셔보세요!

완전 새콤달콤 하면서

흡사 그 고드름 아이스크림 아시죠?

이거 녹인맛도 나면서,, 완전 내스탈

연유라떼 고른 제 동생은 제꺼 부러워 하면서 먹더라고요 ^_^ㅎㅎㅎㅎ

자몽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