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시흥/은계지구] 은계지구에서 커피레터 커피가 제일 맛있어

by 나02 2021. 4. 5.
728x90
반응형

커피레터

 

***

평일 08:00 - 19:00

토요일 10:30 - 20:00

공휴일 10:30 - 20:00


은계지구에 이사가고 커피 유목민이였는데

커피레터에서 커피먹고 정착한 곳

 

 

 

★커피레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시★

아메리카노 또는 항아리커피 1잔 무료

 

여긴 딸기라떼도 정말 맛있다

 

 

커피레터 내부는 아기자기 하면서 감성적인 곳

여기서 커피 먹으면 엄청 따수운 느낌 ㅎㅎㅎ

소품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보인다~!

 

커피레터의 시그니처 메뉴인 항아리커피인데

항아리도 귀엽게 배치되어있다 

 

 

항아리커피 안먹어본 사람 없길 바라요,,

되게 꼬소하면서 항아리커피만의 향이 은은하게 난다

심지어 가격도 착해

 

 

커피레터에는 원두와 원액판매한다!

그리고 보틀 크기도 알아보기 쉽게 배치되어 있다 

 

 

커피레터메뉴

 

 

따뜻한아메리카노 (3500원), 리얼 딸기라떼 (4500원)

 

커피레터는 음료시키면 루토스쿠키를 꼭 하나씩 주신다 ㅎㅎㅎ

따뜻한 아메리카노

 

커피레터 커피는 산미없는 고소한 커피이다

나는 산미없는 커피를 좋아하는데

내 입맛에는 딱이야 엄지척

나이를 먹을 수록 아아를 못먹게쒀,,,

따뜻한게 체고 ㅎㅎㅎ

 

리얼 딸기라떼

 

커피라떼는 딸기라떼도 맛있다

과육이 아주그냥 막 그냥 

딸기를 마시는 느낌!

많이 달지않아서 질리지않게 한 컵 그냥 순삭

 

 

 

커피레터 음료는 거의 다 정복했는데

나는 크림라떼가 제일 맛있는것 같다 ㅎㅎㅎ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커피도 맛있고

커피레터에 가면 기분좋아지는 곳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