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생각끄적끄적

이런 날 다들 있으시겠죠,,,?ㅎㅎㅎ

by 나02 2021. 5.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오늘은,,,,,,,,,,,,,,,,아니 이번주는

여러모로 힘든 주네요,,,,,,,,,

지금 내마음

이번주는 사건 사고가 많네요,,,^_^

 

첫번째 사건

 

초린이 주차사고

빌딩 지하주차장 첫사고,,,,,,

초린이 ㄴr영2,,, 주차,,,하다가

왼쪽에 옆 차랑 뽀뽀해버렸다 

다행이도 주차된 차량이였지만,,,,,,,,

정말 너무 막막했다

다행이도 피해자분이,, 넓은 아량을 베푸셔서,,,

10만원에 합의,,,!

정말 싹싹 빌었다,,ㅜㅜㅜㅜㅜ

손이 벌벌떨리고 막,,,

그런데 우리쪽 보험사가 

나보고 70~80만원 생각하라고 했는데!!!!!!!!!!!

내가 얼마나 쫄렸는데!!!!!!!!!!!!!!!!!!!!!!!!!!!!!!!!

어!!!!!!!!!!!!!!!!

자동차 보험 바꿀꺼다 당장 

 


두번째 사건

 

폴로 미국 공홈에서 세일을 40% 하는게 아닌가~~

오랜만에 직구 다시 발동 걸어~~~

폴로 직구 지금 많이 힘들다고 했는데

어찌어찌해서 시도!

 

취소
취소

그래,, 한 번더

엥?

됐나?!!!!!! 싶었는데

 

메일도 안오고 가장 중요한 땡큐,,, THANK YOU,,,,, 의 결제 되면 바로 나타나는 메세지가 안왔댜,,,,,,,

결제는 됐는데 경고문만 떠있는 상태!

나같은 사람들이 엄청 많은가보다,,ㅎㅎㅎ

 

폴로 공홈 결제 완료 실패
폴로 실시간채팅

폴로에는 실시간 채팅하는곳이 있어서

바로 문의를 넣으니

 

폴로측에서

이런 문제를 겪었다니 미안해

청구서에 표시된 금액은 주문을 시도할 때 생성된 승인 보류 금액이야

계좌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았어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너의 계좌로 자금이 풀릴꺼야

라고..

 

내돈!!!!!내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히헤헤헤

미국 폴로에서 한국의 직구를 막아놔가지고,,,,,,,,,,

배대지 주소나 한국 카드 보면 다 막아놓는다고 하니

잘 생각해보고 시도하시길 바라요,,,,ㅎㅎㅎ

폴로야 내돈 내놔,,,


세번째 사건

 

 

공모주로 돈 잃기~~~~~~~~~~~~

 

에이치피오 매도 결과

몹~~시 당황스러웠다 ^^ 하하하하하하

처음으로 공모주해서 돈 잃기~

아니 44000원 좋았잖아,,,,,,,

왜,,,,,,,,,,,,,,,,,,,,응?왜,,,,,,,,,,,,,,,,,,

자꾸 내려가 왜,,,,,,,,,,,,

공모주로 돈 잃겠어? 라는 안일한 생각ㅎㅎㅎㅎㅎㅎㅎ

응~ 하한가~~~~~

오늘도 좋은 경험했다 ^_^ 

 


네번째 사건

 

주말에 남자친구랑 광교로 피크닉 하기로 했는데 

헐어버린 돗자리 버리고 예쁜 피크닉매트 주문!!!

피크닉매트
이번주 주말 날씨
행복해

이번주는 정말 즥이네~~~~~~~~~영~~야~~~호~~~~~~~~~~~~

무야호

 

그래도 애드핏 승인 결과 나와서 조금이나마 맘이 좋아졌다

애드핏승인으로 마무리

 

삼재가 나가느라 그런가,,,?ㅎㅎㅎㅎ

다이나믹하네 정말 ~^_^

을마나 좋은일이 생길라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