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내가요리사

[하루한끼편] 깐풍두부 손쉽게 만들기

by 나02 2021.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๑>؂•̀๑)✌

오늘은 집에서 정말 간단한 한끼 만들어 봤는데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하루한끼 유튜버님이 알려주신 레시피대로

깐풍두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깐풍두부재료 2인

 

두부 한 모

고추 3개

파 적당히

물 4T

굴소스 4T

식초 4T

설탕 2T

고춧가루 2T

진간장 2T

다진마늘1T


 

 

가장 기본재료인

두부 한 모, 고추 3개, 파는 적당히 준비해주세요~!

 

 

두부는 한 입크기로 사각형 모양으로 잘라주세요

 

 

고츄는 다져주세요~!

 

 

파도 송송송 썰어주세요

 

 

준비가 되었다면 이제 

양념장 만들게요!

 

 

보이시려나...?!  물 4T 

 

굴소스 4T

 

 

식초 4T

 

 

진간장 2T

 

 

설탕2T

 

 

고춧가루 2T

 

 

다진마늘 크게 1T

 

 

 

섞어주세요~!

 

예열된 프라이팬에 올리브오일을 둘러주세요~

 

 

두부를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노릇하게 구워진 두부 위에 양념장을 부어주세요

 

 

썰어 놓은 고추와 파도 함께 넣어주세요~

 

 

양념이 잘 어울어지게 섞어주세요

 

 

하루한끼님의 깐풍두부 완 성 !!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식초도 들어가서 식초 맛이 강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네버 양념 조화가 예술이에요

 

부드럽게 잘리는 깐풍두부~

 

밥 반찬으로도 딱이에요

깐풍두부와 채소도 같이 곁들어서 한 입 

 

간단한 재료와

기본적인 양념만으로도 

이렇게 훌륭한 음식이 나와서 놀랬어요!

밥도둑이 어딨나 했더니

여기있네요 ㅎㅎㅎ

하루한끼 깐풍두부

정말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