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시흥/은계지구] 던킨도너츠 4월 이벤트 다이제도넛 후기

by 나02 2021. 4.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๑>؂•̀๑)✌

오늘은 던킨도너츠에 갔다왔어요!

던킨도너츠에서 4월 이벤트와 그리고 다이제도넛이 나왔어요

함께 보러 가시죵~~

 


던킨도너츠

 

 

***

매일 07:00 - 23:00

 


 

은계지구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신상먹으러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가줘야쥬~~

 

다이제 도넛

던킨도너츠 4월 도너츠는 다이제 도넛이다!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보인다

 

 

던킨도너츠 음료

던킨도너츠 4월 음료 스타젤리!

후기들을 봤는데 ,,,음 별로라는 사람들이 많았다

 

 

은계던킨도너츠 내부

은계지구 던킨도너츠 매장은 엄청 넓고 크다

그리고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시원해보인다~!

 

 

다이제 도너츠

고딩때 정말 많이 먹었던 다이제!!

다이제로 도너츠가 나온다니 기대반 설렘반~♥

 

은계던킨도너츠 도너츠들

 

도너츠를 다 쓸어와버리고 싶었지만 참는댜,,,^_ㅜㅎㅎㅎ

 

던킨도너츠 음료 ,아이스크림 ,냉동베이글 및 원두

던킨도너츠에는 어린이들 음료와 냉동 빵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냉동식품엔 베이글과, 도너츠 ,머핀, 브리오슈와 크로크무슈를 볼 수 있다

그리고 던킨은 커피가 정말 맛있는데 원두도 판매하고있다

무야~~호~~~♥

 

 

던킨도너츠 이달의도넛 이벤트

오늘 던킨을 간 목적은 바로바로!!

던킨도너츠 이달의도넛 이벤트가 있었기 때문!!

커피/음료 구매하고 쿠폰 제시하면 

다이제 크럼블 초코링 1개를 준다!

4월4일 ~ 4월8일 까지니까

얼른얼른 다운받아서 맛보세요!!

 

 

던킨도너츠 이달의 도넛 다이제 밀크 크림 타르트, 다이제 크럼블 초코링

이달의 도넛다이제 밀크 크림 타르트와 다이제 크럼블 초코링!

다이제 과자가 도너츠 위에 듬뿍 얹어져있다 

 

던킨도너츠 도넛이 임포스터였다

도넛이 임포스터였다

어몽어스가 요즘 유행인가.,,,?! 처음보는 캐릭터,,,ㅎㅎㅎㅎㅎ 

이것도 던킨의 새로운 맛!

해피포인트 던킨도너츠 생일쿠폰

동생 생일쿠폰도 사용했다

 

던킨도너츠 도넛, 음료

 

이달의 도넛 쿠폰을 사용해서 폼나는 콜드브루와 다이제 크럼블 초코링,

생일쿠폰을 사용해서 뜨거운 아메리카노

그리고 도넛 3가지를 더 샀다

 

던킨도너츠 음료와 도넛

폼나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4400원), 따뜻한 아메리카노 (3500원)

스트로베리 필드 (1500원), 다이제 크럼블 초코링 ( 1900원),

다이제 밀크 크림 타르트 (2100원),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1900원)

 

던킨도너츠 이달의도넛

다이제 크럼블 초코링 ( 1900원) 290kcal

 

 

다이제 크럼블 초코링

엄청 부드럽게 썰리고 

위에 초코가 두툼하게 묻어져있고

다이제 크럼블이 얹어져 있다

초코는 싼 초콜릿 맛이 아니여서 좋았고

빵에도 초코가 들어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

그냥 생각한것보다 많이 평범한 맛

다이제 맛은 많이 느껴지지않았다

 

다이제 밀크 크림 타르트 

다이제 밀크 크림 타르트 (2100원) 330kcal

 

밀크 크림타르트

엄청 보드랍게 썰어지면서 크림이 도톰하고 풍부하다

크림은 고소한데 이거 역시 다이제 맛이 많이 안난다..!!

도너츠 자체는 맛이 있는데

다이제라고 말 안하면 모를 맛이다

정말 많이 아쉬운 도너츠

타르트 모양처럼 생겨서 타르트를 붙인건가?

 

 

 

 

스트로베리 필드 

스트로베리 필드 (1500원), 235kcal

 

던킨도너츠 스트로베리필드

내가 던킨도너츠에서 가장 좋아하는 도너츠!!

역시 맛있다 옛날보다 필드가 더 많이 들어가있는 너낌~~?ㅎㅎㅎ

상콤하니 달달하고 다이제 도너츠를 먹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스트로베리필드가 압도해버렸다

역시 마시쏘~~♥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1900원), 260kcal

 

던킨도너츠 우유먹고 큰 소프트도넛

우유먹고큰 소프트 도넛은 3월달 도너츠였다

3월에 먹고 반해서 또 사왔지롱 ㅎㅎㅎ

흡사 크리스피도넛과 비벼볼 수 있는 그런 도너츠!

크리스피는 엄청 달고부드러운데

우유먹고 큰 소프트도넛은 쫄깃하면서 달짝지근하다

단거 많이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딱 좋아할 맛!

이번에 던킨이 일냈다 ㅎㅎㅎ

 

따뜻한 아메리카노, 폼나는 콜드브루

 따뜻한 아메리카노 (3500원) 5kcal , 폼나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4400원) 40kcal

 

던킨 커피는 말해뭐해~ 프렌차이즈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다 ㅇㅈ?

엄청 고소한 아메리카노! 산미가 없어서 너무 좋다

폼나는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콜드브루에 폼을 얹혀놓은거다

그냥 콜드브루에 크림 먹는 느낌,,?!

쌉싸름한 콜드브루가 폼이랑 만나서 좀 더 부드러운 너낌이다

 

 

 

던킨도너츠 이달의 맛 도너츠는 다이제같은 맛이 안난다

다이제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기대를 많이 했는데 아쉬웠다

역시 스트로베리 필드를 못이겼네

던킨도너츠에서 스트로베리 필드가 제일 맛있는것같다 ㅎㅎㅎ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