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서울/신도림] 신도림 닭발하면 구씨네 매운집

by 나02 2021. 6.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오늘은 닭발 찐맛집인 곳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한신포차 다음으로 좋아하는곳,,,❤ 최고야~~

구씨네 매운집
***
매일 16:00 - 01:00
 
22:00시 이후는 배달 및 포장

구씨네 매운집

포장마차 느낌나는 곳!

가게 이름처럼 외관도 빨간색으로 물들였다

구씨네매운집

내부는 조금 허름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꺄 괜~찮~~아~~

밖에 테이블도 있어요

 

구씨네 매운집 메뉴

저는 

준표세트 (18000원)

준표닭발 (14000원)

김가루밥 (3000원)

주문~!

구씨네매운집

구씨네는 기본찬으로

콩나물과 뻥튀기를 줍니다

 

구씨네매운집

준표세트 (18000원)

매운맛은 단계별로 조절이 가능해요

1단계 매운맛, 2단계 아주매운맛, 3단계 아주아주 매운맛

저희는 맵찔이들이 많아서

1단계 매운맛으로 결정^.~ 

 

구씨네 닭발에는 떡도 들어가 있어요

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떡사리 추가해서 드세요~!

구씨네매운집

김가루밥 (3000원)

김가루밥 답게 김이 많이많이 들어가있고

날치알도 수북하게 올려서주셔요! 

닭발엔 주먹밥은 필수져 ㅎㅎㅎ

 

구씨네 매운집

구씨네 매운집에서 콩나물 주는 이유는!

닭발이랑 같이 넣어서 먹어줘야해요 ㅎㅎㅎ

그래야 매운맛이 좀 중화됩니다 ㅎㅎㅎ

맵찔이인 저도 콩나물덕에 잘 먹어요!

계란죽

구씨네 매운집에 시그니처

⭐⭐계란죽 등장⭐⭐

계란죽땜에 많이 간다는 손님들이 많을 정도!

스프처럼 부드럽고 참기름과 깨 덕에 엄청 고소고소!

계란죽 먹으면 매운게 바로 싹 없어져요 ㅎㅎㅎ

 

닭발 먹으면 술이 그냥 술술술 들어가술~~🍻🍻🍻

 

구씨네매운집은

닭발이 잇몸으로도 먹어도 될 정도로 

부드러움

계란죽은 꼭 필수로 먹어줘야함

매운맛도 조절가능하지만 1단계가 매운맛

포장마차느낌도 나고 정겨움

정말 존맛탱

⭐⭐ㄴr영2 찐맛집 완전 추천⭐⭐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