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내가요리사

두부면레시피 칼로리 다운 파스타 만들기 + 수란 만드는 법

by 나02 2021. 3. 31.
728x90
반응형

 

여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파스타는 먹고싶고!! 칼로리는 걱정되고!!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파스타를 만들어보았다 ㅎㅎㅎ

기본재료 2인기준

두부면 2개

편마늘 적당히

페퍼론치노 적당히

시금치 데친거

작은새송이버섯 

달걀 2개

토마토 2개

치킨스톡 반개 

 

 

일단 수란을 먼저 만들어 볼게요~!

 

밥그릇 3개 필요해요 

2개의 밥그릇에다가 생수를 적당히 부어주세요

 

 

나머지 1개 밥그릇에다가 계란을 깨주세요

 

물을 부어놓은 그릇에다가 다시 옮겨주세요!

 

밥그릇이 들어갈만한 냄비에다가 물을 반정도만 채워놓고

팔팔 끓여주세요

 

 

물에 담궈진 달걀을 팔팔 끓는 냄비에다가 넣어주세요

 

 

그리고 6분정도 기다립니다!!

 

 

6분이 지나면 뽀얗게 변해져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물을 버려주세요~!

숟가락으로 살살 떼어내면 완 성 ~!!

 

 

수란 준비는 끝났으니 파스타를 만들어야겠죠?!

 

마늘과 페퍼론치노를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노릇노릇 해졌으면 새송이를 넣고 볶아주세요

 

 

소금과 후추로 간을 콕콕 해주세요

 

 

썰어 놓은 토마토를 투하!

토마토가 어느정도 익었을때 

 

데친 시금치도 넣어주시고~!

 

잘 버물인 다음 두부면을 넣어주세요~!

 

 

치킨스톡을 녹여놓고

 

 

고대로 넣어 주고 잘 버물여주면 끝!

 

참 쉽져? ㅎㅎㅎ

 

 

 

파스타는 먹고 싶고 칼로리 부담도 덜 되는 영양만점 파스타 완 성 !!!

 

 

내가 좋아하는 반숙도 이렇게 잘 되었어요,,,

수란 어렵다고 하던데 난 좀 잘한듯 ㅎ.ㅎ

 

알리오올리오 맛 처럼 나면서

두부면이라 부담없이 술술 넘어가요,,, 체고야

칼로리도 다운되고 두부면도 고소하고 

일석이조네!

 

오늘도 맛있게 냠냠했다 

다이어트 뿌셔버리겠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