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내돈내산] 임실치즈냉동돈까스, 임실치즈 요거트와 요구르트 후기

by 나02 2021. 5.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오늘은~ 임실N치즈판매장에서 구매한

식품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임실/성수면] 임실하면 임실치즈테마파크~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오늘은! 아부지 고향 임실에 다녀왔어요 임실만 가면 꼭 들리는 곳이 있거든요 거기만 가면 이것저것 쟁여오는곳 ㅎㅎㅎ 임실치즈테마파크 *** 매일 0

nayoungreview.tistory.com

 

👆🏻👆🏻👆🏻👆🏻👆🏻임실N치즈판매장이 궁금하시다면 👆🏻👆🏻👆🏻👆🏻👆🏻

 

 

임실치즈 생돈까스

며칠전에 임실N치즈판매장에서 구매한

임실치즈생돈까스 (15500원)

 

 

임실치즈생돈까스 조리방법

임실치즈 생 돈까스 조리방법

프라이팬

제품이 반쯤 잠길정도로 식용유를 넣고 170도 - 180도 가열 후

6-7분정도 타지않도록 뒤집어서 익혀주기

 

튀김조리기구

식용유의 온도가 170도 - 180도에서 6분정도 튀김 조리해주기

 

저는 기름을 조금이나마 덜 섭취하기 위해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으로 선택~~😂

 

임실치즈생돈까스 영양정보

임실치즈생돈까스 총 4개 kcal는 

1570kcal /  1개당 392kcal

칼로리 안본 눈 삽니댜,,,ㅎ.ㅎ

 

임실치즈 생 돈까스 

임실치즈생돈까스 한 봉에는 돈까스가 4덩어리가 들어가있어요

빵가루가 아주 먹음직스럽게 묻혀져있네요

기대가 한 층더 업업~

임실치즈생돈까스 기름칠하기

그래도 돈까스는 기름 맛이 있어야 더욱 맛있는 법이니

앞 뒤로 카놀라유를 조금씩 뿌려줬습니다ㅎㅎㅎㅎ

에어프라이어에 넣기

기름을 골고루 뿌린 임실치즈생돈까스를 에어프라이어에 담아주고~

180도에 20분을 맞춰놓고 조리해줬어요

임실치즈생돈까스 

에어프라이어에 15분 정도 경과한 임실치즈생돈까스! 

20분만 하면 덜 익을 것 같아서 10분 더 추가했어요

작은 에어프라이어에 2덩어리를 구어야 해서 

시간이 좀 더오래 걸렸어요 

 

임실치즈생돈까스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30분 경과한

임실치즈생돈까스

임실치즈생돈까스

완성!!!

임실치즈생돈까스

오우야,,, 치즈 보소,,,,ㅎㅎㅎㅎㅎ

기름을 적게 묻혀서 돌렸더니 겉면이 좀더 많이 바삭한 너낌!

그리고 고기 두께도 너무 얇지도 않고 씹는맛이 있어요 

 

임실치즈생돈까스 단면

자연치즈 99.99%인 임실치즈생돈까스

치즈의 고소함과 고기의 고소함이 더해지니 

내 입속은 파티중 

참깨소스에 찍어먹기

참깨 돈까스 소스에다가 찍어서 욤욤~~

 

저는 냉동 돈까스를 잘 사서 먹는 편은 아니에요

임실치즈생돈까스는 한 번 사먹어 보고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임실만 가면 꼭 사오는 제품!

치즈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

어린아이 간식으로도 안성맞춤

아묻따 임실생돈까스로 !! 

완전 추천 

 

임실N치즈판매장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5000원)/블루베리 요거트 (5500원)

임실N치즈판매장 플레인요거트

 플레인 요거트

500ml에 450kcal

100ml당 90kcal 

 

플레인 요거트는

묽은 농도이며

살짝 시큼하면서 달지 않아요

그래서 물리지않는 맛!

존맛인데? 여기에다가

견과류와 오트밀을 넣어서 먹어도 좋을 맛

 

임실N치즈판매장 블루베리요거트

블루베리요거트

500ml에 475kcal

100ml당 95kcal

 

블루베리요거트는

플레인 요거트보단 걸쭉한 느낌

블루베리가 곱게 갈아있는 모습이 보이고

블루베리맛이 많이 나면서

단편이에요

남녀노소 어린아이들도 좋아할 맛!

임실N치즈판매장 딸기 요구르트와 산양유 요구르트

딸기 요구르트 (5500원)/ 산양유 요구르트 (6500원)

 

임실N치즈판매장 딸기요구르트

딸기요구르트

500ml에 435kcal

100ml당 87kcal

 

딸기요구르트는

엄청~ 걸쭉~~~한 요구르트!

요거트보다 더 걸쭉하다

많이 걸쭉해서

숟가락으로 퍼먹어야한다

중간중간에 딸기 과육이 씹혀서

너무 맛있게 먹은 요구르트!🍓🍓🍓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할 맛ㅎㅎㅎ

 

임실N치즈판매장 산양유 요구르트

산양유 요구르트

500ml에 500kcal

100ml당 100kcal

 

산양유 요구르트도

요구르트 치고는 좀 걸쭉한 느낌 

고소한 맛인데 흑염소고기 맛이 나는 요구르트

나에겐 완전 불호였다,,^_^

흑염소 좋아하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맛있게 드실 듯

우리 아빠는 맛있게 드셨어요,,,

흑염소 좋아하시거든요,,ㅎㅎㅎㅎ

 

 


ㄴr영2 PICK!

임실치즈생돈까스

치즈돈까스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시길 존맛

내가 여태 먹어온 치즈는 

가짜치즈같은 느낌 받음

 

플레인요거트

많이 달지도 않고

가볍게 오트밀과 견과류와 과일 조금 넣어서

먹으면 존맛

그냥 먹어도 존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