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애드센스 뭐가 잘못 된 걸까요.....?

by 나02 2021.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제가 애드센스 신청한지 거의 3주가 다 되가는 시점에서,,,

 

애드센스

whyrano....whyrano,,,,,,

명수짤
위반사항수정이라뇨,,,

콘텐츠가...없다뇨,,,ㅜㅜㅜㅜㅜㅜ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

연동해제하고 다시 구글 애드센스를 연동하려고 했는데도,,

 

 

애드센스연동

 

원래 진행하고있는 계정이라고 새롭게 안되더라고요,,,?!

 

울고싶다

 

동공지진 오면서 방법을 찾으려다가

콘텐츠가 없다는걸 다시 곱씹어 보니

 

 

콘텐츠

저기 분류 전체보기를 보니

제가 콘텐츠를 일상리뷰 하나만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일상리뷰 콘텐츠

그래서 일상리뷰 콘텐츠로 들어가보니 딱 두개의 포스팅만 되었더라고요,,?!!

 

 

콘텐츠 만들기

그래서 일단 콘텐츠를 여러개 만들었어요,,,,

그리고 포스팅을 옮기는 작업을 하고,,,

 

애드고시,,,힘들다,,,ㅎ

다시 접수해놨어요ㅠㅠㅠㅠㅠ

애드고시...정말 빡세네요,,,,,,,,,,,,,

1일 1포스팅도 쉽지않은데,,,

애드고시 합격하는것도 정말 어렵네요,,,^_^ㅎㅎㅎㅎ

이게 맞겠죠,,,??

아님 제가 잘못하고 있는걸까요ㅜㅜㅜㅜㅜ?

제가 잘못 하고있는거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