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양/동안구] 안양 가볼만한 곳, 나들이하기 좋은 곳, 안양예술공원

by 나02 2021.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오늘은! 도심속에 힐링 제대로 할 수 있는 곳

소개시켜드릴려고해요~


안양예술공원

 

***

공영주차장 있음


안양예술공원
안양예술공원 종합안내도

산도 있고 계곡도 있는곳

 

안양예술공원

날씨가 다했어요,,💛

안양예술공원 거리

안양예술공원은 입구를 기준으로 해서

왼쪽엔 계곡이 흐르고 

오른쪽엔 맛집들이 줄줄이 있어요~

안양예술공원

곳곳엔 쉴수 있는 공간도 있고

공원가면 빠질수 없는 캐리커쳐도 있어요 ㅎㅎㅎ

안양수영장터
안양예술공원 수영장터

안양예술공원엔 수영장터가 있다는 점~😊

저도 내려갔어요!

 

안양예술공원계곡
안양예술공원계곡

여기저기 사람들이 앉아서 쉬고 있더라고요 ㅎㅎㅎ

 

빨미까레와 커피

저도 바위에 앉아 커피와 빨미까레를 먹었어요 ㅎㅎㅎ

꾸르맛~~👍🏻

엄마 동생 나

날이 너무 좋아서 한 컷 🤟🏻

 

안양예술공원 계곡물

계곡물도 너~무 깨끗한거에요

삼다수 생각나는 계곡물 🏄🏻‍♀🏄🏻‍♂

 

 

안양예술공원 분수대와징검다리
안양예술공원 분수대
안양예술공원 징검다리

걷다보니

시원해 보이는 분수대와 징검다리도 있어요~!

 

안양예술공원 조형물
안양예술공원 조형물
안양예술공원 조형물

안양예술공원에는 조형물도 곳곳에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보는 재미도 쏠쏠~~

안양예술공원 조형물

미니언즈~

 

안양파빌리온
안양파빌리온

안양예술공원에는 파빌리온이 있어요

 

안양파빌리온 화장실

안양파빌리온에는 화장실이!

 

파빌리온 공중전화

요즘 거리에는 없는 공중전화박스!

넘 오랜만이야~~

 

 

인공폭포
안양 파빌리온 인공폭포

안양파빌리온에는 거대한 인공폭포

 

안양예술공원 벚꽃길
안양예술공원 벚꽃길

안양예술공원에는 벚꽃길이 있어요

봄에 오면 정말 예쁠것 같은 곳 ㅎㅎㅎ

 

안양예술공원 계곡

벚꽃길에도 계곡으로 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안양예술공원 물고기 집는 친구들

계곡물이 정말 깨끗해서 물고기도 많아요~

어린 친구들은 물고기를 잡고있어요 ㅎㅎㅎ

 

나무위의선으로된집
나무위의 선으로 된 집
나무위의 선으로 된 집

안양예술공원 끝자락에는 

나무위의 선으로 된 집도 있어요!

노래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관악산 가는 길
관악수목원 종합안내도

관악수목원 쪽에는 등산로가 이어져 있어요~

관악 수목원 종합 안내도 바로 뒤엔 화장실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초록빛 갈대밭

 

안양예술공원은 생각보다 정~~말 넓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너무 예뻤어요,,,완전 힐링 그 자체 💚

관악산과 연결되어 있는 공원이라 그런지

등산하러 오신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가족단위,커플들도 많더라고요

먹거리도 많아서 좋았어요~!

특히 여긴 텐트도 가지고 와서

쉴 수 있으니까

여름에 또 오고 싶은 곳,,ㅎㅎㅎ개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