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시흥/은계지구] 시흥 은계지구점 명륜진사갈비 후기

by 나02 2021. 5.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밖에서 갈비 먹고 왔어요!

저희집은 집에서 먹는 고기를 더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가성비 최고인 돼지갈비 소개해드릴게요

 

명륜진사갈비

***

매일 11:30 - 23:00

 

시흥은계점 명륜진사갈비

시흥은계점 명륜진사갈비는

푸리마타워에 주차 가능합니다~!

명륜진사갈비

신천점에서 한 번 맛보고 맛 없어서 안갔는데

은계점은 좀 다르겠쥬~~??

명륜진사갈비

체온측정도 꼼꼼히 한 후에

안심콜로 출입인증해주기!

 

명륜진사갈비

저는 오후 3시에 가서 그런지

손님들이 없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좀 더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은계지구 명륜진사갈비는 내부가 엄~청 길고 넓더라고요

창가자리도 탁 틔여있어서 시원해보였어요

저는 창가자리에 착석~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메뉴

평일 런치 13500원

디너 (주말 및 공휴일)14900원

 

메뉴가 더욱 다양해졌네요!

숯불닭갈비도 무한리필 주문 고객에 한하여 1인분은 1000원에 제공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돼지갈비도 왔으니 시작해볼까요~

명륜진사갈비 갈비

달궈진 불판위에 돼지갈비 올려주시고~

명륜진사갈비 

야뮤지게 구워주세요~

양념된 고기라 그런지 

자칫하면 타버리니

호다닥 잘 뒤집어줘야해요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는 셀프바를 이용해서

반찬들을 가져오시면 돼요

명륜진사갈비고추절임은 신의 한수,,,

저게 없었으면 느끼해서  못 먹었을꺼에요ㅜㅜㅎㅎㅎㅎ

명륜진사갈비 가래떡

명륜진사갈비에서는 가래떡을 주시는데

이게 또 별미~~

돼지갈비보다 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명륜진사갈비

 

역시 양념된 돼지갈비라 그런지

빨리 물리더라고요^_ㅠㅎㅎㅎ

4명에서 4번 리필,,,,,,,,,

본전은 뽑은건가,,,?ㅎㅎㅎ

 


명륜진사갈비는

가성비 최고

돼지갈비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듯

먹다보니 빨리 물리는 맛

양념이 많이 달아요

신천점보단 괜찮은 맛

가래떡이 제일 맛있었음

다시 갈 의향은 없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