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시흥/대야동] 화학조미료는 사용하지 않는 정직한 찐맛집 콩깍지

by 나02 2021. 6.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오늘은~~ 뜨거운 여름에 가장 많이 먹는 국수!

콩국수를 먹고 왔어요!

콩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팔로팔로미~~

콩깍지

시흥 콩깍지

부천에서 시흥 넘어가는 하우고개에 있는 곳!

간판이 크게 보이지가 않아서 잘 보고 가셔야해요 ㅎㅎㅎ

 

콩깍지 콩국수

생생정보통과 우리동네 한바퀴에도 나온 곳이였네요!

콩깍지 내부
콩깍지내부

사람이 꽉 차있어서 

내부사진은 제대로 못 찍었어요 ^_ㅜㅎㅎㅎ

조금 아담한 내부!

 

콩깍지 메뉴

콩깍지는

100% 국산콩만 사용한다고 해요

그리고 화학조미료도 사용하지 않고

재료들이 다 국내산이더라고요!

 

여기는 주문 받는 즉시

바로 반죽해서 면을 뽑아서 주기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려요!

 

 

콩깍지

저희는

콩국수 (8000원)

콩국수 곱빼기/면+국물 (10000원)

주문~!

콩깍지 반찬

여러분,,,, 여기 김치 맛집

엄청 시원하면서 매콤쓰!!!

리필 3번한거너 안비밀^.~

존맛탱

콩깍지 고추

된장으로 버물인 오이고추!

이것도 아삭아삭하니 넘 맛잇더라고요 ㅎㅎㅎ

할머니가 만들어준 맛 ㅎㅎㅎ

콩깍지 반찬

역시 여름엔 오이를 먹어줘야 제맛🥒

넘 시원하고 매콤하고 마이쪙!!

 

반찬들만 먹었는데도 넘 만족

그래서 더욱 기대가된 콩국수 ㅎㅎㅎ

 

콩국수
콩국수

양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면이 정~~말 쫄깃하고 탱탱했어요!

흡사 쫄면을 먹는것 같은 느낌,,?!

그정도로 탱글탱글 하더라고요!

맛있어ㅜㅜㅜㅜㅜㅜ!!

 

콩국수 콩국물

콩국물이 조금 묽은 느낌!

소금 치기 전에 한 번 맛봤는데

안쳐도 될 정도였어요

간이 삼삼하니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콩깍지는

콩국물이 정말 고소하고 삼삼한 맛

특히 면빨이 너무 탱글탱글하니 쫄깃하고 맛있음

반찬들도 하나하나 다 맛있음

그냥 다 맛있음

콩국수 생각나면 가야할 곳 1위

정말 완전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