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통보라니?

by 나02 2021.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오늘은,,, 정말 슬픈 메일을 받았어요,,,,,,,,

 

 

애드센스 계정 광고 게재 제한

광고 게재 제한 조치 메일을 받아버렸네요 ㅎㅎㅎㅎ

하하하하하 호호호호호~

 

이유는 무효 트래픽에 대한 조치입니다

 

다른 분들 후기를 봤는데

꾸준하게 포스팅을 하거나

광고를 다시 재배치를 하고

가만히 기다리는 수밖에 없대요ㅜㅜㅜ

 

무표 트래픽은

본인 광고에 본인이 클릭하는 경우

불법으로 트래픽을 올리는 경우 라고 하던데

 

저는 제 광고를 단 한번도!! 눌러본적이 없거든요,,,,

넘 억울,,,^_ㅜ

 

방문자도 많이 없는데 왜 왜 왜애애애애!!

얼른 광고 게재 제한이 풀리길 바라며,,,,,,,,,,,,,,,,,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겠슴다,,,,,,,,의욕상실은 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