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뚜레쥬르 신상품 앙! 쑥 크럼블 그리고 동글동글 순우유롤 후기 얌얌

by 나02 2021. 4. 2.
728x90
반응형

 

 


뚜레쥬르

 

***

매일 7:00 - 22:00

 


 

정말 오랜만에 뚜쥬에 갔다!

그 새 맛있는 신상빵들이 정말 많이 있었다~

 

브라우니 쌓아두고 먹은 날도 있었는데 ㅎㅎㅎ

 

여기 은계 뚜레쥬르 샌드위치는 속도 정말 알차고 맛있다!

특히 샐러드 진짜 굿 ㅎㅎㅎ

 

은계지구 뚜레쥬르는 정말 깔끔하고 빵 종류도 많다! 그래서 자주 가게 되는 곳 ㅎㅎㅎ

 

 

뚜쥬 맘모스 아직도 안먹어 본 사람 없게 해주세여!!!

뚜쥬 맘모스에 꽂혀서 정말 많이 먹던 때도 있었다 ㅎㅎㅎ

밤이 듬뿍 맘모스 정말 최고

 

톡톡 콘치즈볼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꼭 다시 올게 기달료,,,ㅎㅎㅎㅎ

 

이번에 뚜레쥬르랑 교촌레드고로케, 교촌 오리지널 고로케 콜라보로 나왔다던데!

궁금했지만 오늘의 목적은 이게 아니였지!!

 

 

앙! 쑥 크럼블이 나왔다고 하길래 ㅎㅎㅎㅎ

팥처돌이 나는 팥 들어가있는 빵은 다 좋아한다 

심지어 쑥까지 들어가 있으면 말해뭐해 ㅎ

 

그리고 뚜쥬에서 내 최애 빵

동글동글 순우유롤도 픽 했다!

 

 

당장 집으로 달려가즈아~!!!!

 

앙! 쑥 크럼블 3개(3800원), 동글동글 순우유롤 (2900원)

 

할매입맛 분들 모여라!!!

깔끔하게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다

앙! 쑥 크럼블을 들어보니 무게감이 장난이 아니다

안먹어봤는데도 속이 든든한 너낌~!!

 

쑥떡 좋아하는 분들의 환호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걸?

 

이게 떡인지 빵인지 모를정도로 정말 쫀득쫜득!!

그리고 쑥 향이 정말 진하게 난다~~

앙금이 좀 더 많이 들어가있더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달달해서 맛이 너무 좋았다!

정말 맛있네!!

 

동글동글 순수우유롤은 뚜쥬 단골분들

다 아실 맛 ㅎㅎㅎ

크림+딸기잼= ♥

진짜 맛없없이야 이건!!

심지어 빵도 부드러우면서

앉아서 3조각은 그냥 순삭

 

아기들도 넘 좋아할 맛!

크림과 딸기잼의 조화가 진짜 기가막힌다,,

우유랑 먹으면 그냥 빵이 없어지는 매직

마이쪙!!

 

뚜레쥬르의 앙! 쑥 크럼블은 생각한대로 

쑥과 앙금의 맛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떡과 빵 두가지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더 좋은 ㅎㅎㅎ

쑥과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맛!

 

동글동글 순수우유롤은

크림과 딸기잼 좋아하고 달달한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

자주 찾는 빵! 

부드럽고 달달한 빵이 먹고싶을때 생각나는 빵!

 

그리고 지금 skt vip 분들은 당장 달려가야돼요!!

SKT vip 

4월1일 ~ 4월30일 한 달간

1000원당 500원 할인

 

 

아 나 웨 vip아니야!!!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