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천/무의동] 당일치기도 가능 영종도 데이트코스 하나개해수욕장

by 나02 2021.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ㄴr영2 입니다 !(๑>؂•̀๑)✌

오늘은 당일치기로도 갔다올 수 있는곳 영종도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저번 주말마다 비 소식이 있었는데 이번주 주말은 해가 쨍쨍하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런런해줬습니다~

 

 

영종도 비행기

비행기를 가까이에서 보니 영종도가 다왔다는 느낌이 팍팍들었어요~ 우와 바다다~~

 

영종한우소머리국밥

금강산도 식후경인만큼

점심에 도가니탕과 소머리수육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줬습니다ㅎㅎㅎ

여기 진짜 존맛 

***

영종한우소머리국밥

매일 08:30 - 22:00

 

 

하나개해수욕장가는길
벚꽃

 

하나개해수욕장 가는 길에 조그만한 동네도 보이는데

여기는 아직 벚꽃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내 맘도 살랑살랑,,,♥

무의도지도

하나개해수욕장에는 드라마촬영셋트장이 있어요

천국의계단 정말 오랜먄,,!

어쩜 저 두 배우들은 그대로인것인갸,, 나만 늙었네 ^_ㅜ

 

하나개해수욕장입구

하나개해수욕장엔 처음 가보는데

코로나만 아니였어도 사람이 더 북적거렸을것 같아요

하나개해수욕장

하나개해수욕장에 입구쪽에는 가게들이 많이 있어요

 

하나개해수욕장 별콩이

아기자기한 가게도 있고~

 

하나개해수욕장핫떡

하나개해수욕장에는 분식집도 있어요

하나개해수욕장 가게들

은근 먹거리가 엄청 많더라고요!

하나개해수욕장

하나개해수욕장이다아~!!!

하나개해수욕장짚라인

하나개해수욕장의 꽃 !!씨 스카이월드!!

짚라인도 탈 수 있어요 ㅎㅎㅎ

 

하나개해수욕장짚라인요금

하나개해수욕장 짚라인 요금

대인 18000원

소인 15000원

단체 20명 이상 10%할인!

현금 결제시 10% 할인이 돼요

결제를 하고 장비까지 다 착용했는데

무서워서 안탈시엔

환불 50%밖에 안되니

꼭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하나개해수욕장짚라인 안내문,사항

몸무게 20kg~ 120kg이하 체험가능하며

몸무게 합이 100kg이하 동반 탑승 가능!

유아, 부모동반 체험가능

 

어린이들이 정말 많이 타더라고요!

어린이도 타는데,,난,,난 무섭지 않아,,,ㅎ.ㅎ

짚라인 내부

결제를 하면 바로 안전장치를 착용해요

짚라인 주의사항

하나개해수욕장 짚라인 주의사항을 보니 괜히 심장이 더 쫄깃해지는 너낌,,ㅎㅎㅎ

 

짚라인 안전장치 착용후

짚라인 타러 가즈아~!!!

하나개해수욕장짚라인높이

밑에서 볼땐 아 저정도 쯤이야 하고 간것 같아요 ㅎㅎㅎ😭😭😭

 

하나개해수욕장 짚라인입구

뭔가 광부같은 너낌 ㅎㅎㅎ

 

하나개해수욕장짚라인 높이

하나개해수욕장 짚라인의 단점이 엘레베이터가 없다는 점,,^_^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더 긴장이 되더라고요...!

하나개해수욕장 짚라인 정상

사진으로만 봤는데도 그때 느낌이,,, 다시 나는 것 같아요

아파트 8층 높이라고해요

잘가,,

남자친구가 먼저갔는데,,, 

더 떨리는거 있죠....ㅎㅎㅎ

진짜 오돌오돌 떨었어요

아래 보면 더 무섭다고 보지말라고 했는데

자꾸 아래에 눈이 가는걸 어떡해,,,ㅜㅜㅜㅜ

짚라인에서 내려오는 모습

먼저간 남자친구가 동영상 찍어놨더라고요,,,

저는 동영상 찍을 생각도 못했어요,,^_ㅜㅎㅎㅎㅎㅎ

그래도 안전하게 빨리 내려왔어요 ㅎㅎㅎ

스릴 넘치는 경험

 

무의도 안내도

하나개해수욕장엔 무의도도 있어요 

무의도입구 벚꽃

무의도에는 벚꽃이 아직도 있어요~!

그대여~ 그대여~🌸

무의도 천국의계단 세트장
천국의계단 세트장

천국의계단 정말 머선129

여기에 세트장이 있는줄은 몰랐어요 ㅎㅎㅎ

뎡서와 송듀오뺘 그대로야 ,,,ㅎㅎㅎ

 

천국의계단세트장 앞

하늘이 좀 더 맑았으면 예뻤을것 같아요

천국의계단 세트장 바로 앞엔 바다가 펼쳐져있었어요

 

무의도가는길

천국의계단 세트장 옆에 무의도와 연결되어있는 다리가 있어요

무의도

무의도 옆에 텐트치고 조개를 잡고 계시더라고요

무의도 조개잡이

어린이들은 조개잡기가 한참이였어요 ㅎㅎㅎ 

환상의길시점

무의도에서 코스가 여러가지에요

 

호롱곡산 순환숲길

코스는 3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등산코스

두번째는 진달래군락

세번째는 다리길

 

무의도 길

저희는 해상탐방로로 출발~~

해상탐방로
해상탐방로

흡사 여수에 오동도를 보는 느낌이였어요 ㅎㅎㅎ

무의도 다리

장관이네요

 

무의도 절경

절경이고요ㅋㅋㅎㅎㅎ

바다와 산

제부도에도 이런 곳이 있는데

비슷하더라고요

 

제 1 전망대

무의도 해상탐방로에는 전망대가 3곳이나 되는데

그중에서 해상탐방로 제 1전망대 입니다

 

 

무의도 해상탐방로 관광안내

걷다보면 무의도 해상관광탐방로 안내가 있는데 

바위 모양 찾는 재미도 쏠쏠해요 ㅎㅎㅎ

두꺼비 닮았나요,,?ㅎㅎㅎ

 

무의도 해상탐방로 관광안내 2

바위 틈 사이에 나무뿌리처럼 자라는 듯한 모습의 바위도 보여요

 

무의도 해상탐방로 관광안내 3

총석정이라고 하는데 물때가 들어오는 시간이라 그런지

안보이더라고요 ㅜㅜ

 

무의도 해상탐방로 관광안내 4

해식동굴도 보이고요~! 동굴이니 박쥐도 있으려나...?!

 

무의도 해상탐방로 관광안내 5

만고풍상인데 억겁의 세월 속에서 깎이고 패인 모습이 

인간의 주름을 닮았다고 하네요

인간의 주름처럼 보이나요~!?

무의도 해상탐방로 다리

저어어엉~~말 길었어요

제부도보다 더 긴 느낌..!!

무의도 해상탐방로 뚫린다리

걷다가 조금 지루할쯤 다리가 뚫려있더라고요!

스릴있게 걷기 ㅎㅎㅎ

 

무의도 해상탐방로 끝도없는 길

정말 끝이 없더라고요 ㅎㅎㅎ

두 컷

걷다가 사람들이 없는 틈을타 사진 찍기~(๑>؂•̀๑)✌

끝까지 가지 못하고 다시 돌아갔어요 

 

무의도 카페

무의도에는 천국의계단 세트장 옆에 귀여운 카페도 있어요

 

무의도 벚꽃

벚꽃 원없이 보고 갑니다!

하나개해수욕장 숙박
하나개해수욕장 숙박 시간과 가격

하나개 해수욕장에서 낚시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숙박하는 곳도 엄청많아요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하나개해수욕장출구

정말 볼거리도 많고 

재밌는것도 많았던 곳!

하나개해수욕장벚꽃

마지막도 벚꽃으로 마무리하기~!

 

당일치기로 정말 알차게 놀다왔어요!

을왕리해수욕장만 가봤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곳도 있었다니 ㅎㅎㅎ

다음번엔 하나개해수욕장과 무의도에 가족들과도 같이 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